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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가니 와이라 이몰라 로드스터 공식 사진 공개
파가니는 최근 8대 한정 생산되는 와이라 이몰라 로드스터(Huayra Imola Roadster)라는 새로운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와이라 이몰라 쿠페 버전(5대 한정)에 비해 희소성은 살짝 낮지만, 여전히 매우 희귀한 모델이다. 현재 관계자는 구체적인 차량 가격을 공개하지 않았다.

Huayra Imola Roadster는 Pagani가 Huayra Imola Coupe 이후 출시한 최신 버전으로, 이탈리아의 전설적인 산마리노 이몰라 서킷에 경의를 표합니다. 쿠페 버전보다 12마력 증가한 최고출력 850마력을 발휘하는 등 성능이 더욱 향상됐다. 더 강력한 성능을 달성하기 위해 Pagani는 Roadster 차체의 공기 역학적 디자인을 포괄적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예를 들어, 더욱 효과적인 냉각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전면 인클로저 양쪽에 환기 및 방열 개구부를 추가했습니다. 동시에, 앞바퀴 쪽 펜더의 환기구는 휠 아치의 공기 흐름을 더 잘 안내하고 앞차축의 양력을 줄이고 차량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적화되었습니다.

또한 와이라 이몰라 로드스터의 사이드 스커트도 새롭게 디자인되어 차체 주위로 흐르는 공기를 후방 라디에이터와 브레이크 냉각 채널로 더 잘 유도하여 차량에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성과반응. Pagani는 차체의 모든 세부 사항이 시속 280km에서 운전자에게 600kg(1,378파운드)의 다운포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합니다. 또한 최대 2.2G의 횡력과 2.2G의 제동력을 생성할 수 있다.

보다 높은 경량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Huayra Imola Roadster는 Carbo Titanium HP62-G2 및 Carbo Triax HP62와 같은 경량 소재를 사용하여 섀시를 제작합니다. 또한 새로운 스프레이 페인팅 기술을 적용해 차량 도료 무게를 5kg 줄였다. 마지막으로 와이라 이몰라 로드스터의 차량 중량은 1260kg으로 쿠페 버전(1246kg)보다 약간 높다. 이러한 경량화 조치는 차량의 성능과 핸들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Huayra Imola Roadster의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Pagani는 일관된 기계적 스타일을 이어갑니다. 기어 핸들 아래 노출된 기어변속기 메커니즘과 거친 탄소섬유 질감, 브라운 가죽, 목재, 알칸타라 소재가 서로 보완되며 독특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이 밖에도 신차에는 심플하고 직접적인 기계식 계기판, 바닥이 평평한 탄소섬유 다기능 스티어링 휠, 스파코에서 제작한 4점식 레이싱 안전벨트도 탑재됐다. 헤드레스트에도 '이몰라(Imola)' 로고를 자수로 장식해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출력 면에서는 이번 신차에는 메르세데스-AMG가 제공하는 6.0리터 V12 트윈터보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은 850마력(625kW)으로 높아져 최고출력은 850마력(625kW)으로 높아진다. 토크는 여전히 Imola Coupe 버전보다 12HP 더 높은 1100Nm입니다. 변속기는 7단 Xtrac 시퀀셜 변속기가 맞물리며, 최고 속도는 350km/h로 설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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