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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이 다가오면서 자동차 구매 붐이 오나요? 5명의 일선 영업사원이 말하는 솔직한 감정
예전의 경험을 토대로 볼 때 일반적으로 11월부터 12월까지는 연말 자동차 구매 붐이 일어날 것이며, 새해를 맞아 자동차가 필요한 소비자들은 자동차를 더 자주 보게 될 것이며, 선택을 하세요.
올해가 전염병이 풀린 후 첫해인 만큼, 이 열풍은 예상대로 찾아올 것인가, 아니면 진행 중인 것인가? 우리는 다양한 가격대의 일선 영업사원 5명을 초대하여 각 매장의 판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주제 분할:
1. 11월 매장 방문 건수가 전월 대비 증가 또는 감소했나요? 연말에는 자동차 구매 붐이 일어날까요?
2. 11월 현재 고객은 어떤가요?
3. 차종 할인이 줄어들까, 늘어날까요? 가장 많이 변한 차종은 무엇인가요?
4. 제조업체는 자동차 구매 붐에 대응하여 우대 정책을 제공합니까? 구체적인 효과는 무엇입니까?

11월 입점 매장수는 전월 대비 비교적 변동이 없었고, 슈퍼 럭셔리 브랜드에 대한 고객 유입도 많지 않았으며, 자동차 구매 붐은 결국 오지 않았다. 포르쉐를 구입한 고객들은 운전할 차가 부족하지 않았고, 필수도 아니었습니다.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이번 달을 서두르지 않고 기다리고 지켜보고 있으며 자금 반환에 따라 구매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왕씨 고객님께서 이번 달 매장에 오셔서 카이엔을 보시고 모든 면에서 마음에 드셨고 아직 구매는 하지 않으셨습니다. 주로 12월에 가격이 다시 인하될지 궁금하시네요. 계정이 수집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차종 할인은 현재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곧 신모델 출시로 인해 파르메 할인만 인상되고 있습니다. 현 모델은 기본적으로 12포인트 할인이 가능합니다. 가능하다면 분할로 나누어서 2~3포인트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에서는 새로운 프로모션 정책을 추가하지는 않았지만, 현 상황을 고려하여 올해 판매량 과제를 축소했습니다. 각 딜러는 완료할 수 있는 판매량만 제출하면 됩니다. 현재 시장 수요가 그다지 강하지 않기 때문에 12월에 할당량을 줄이는 것은 무력한 조치입니다. 다행히 제조사가 수량을 별로 추구하지 않고, 포르쉐도 수량 위주의 브랜드가 아니기 때문에 수량보다 이익이 더 중요하다고 믿고 있으며, 이는 현재 판매 가격의 안정성을 유지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부처형차는 차도 팔고,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1월에는 매장 입장 고객 수가 전월 대비 감소했습니다. 10월에는 매일 평균 10팀의 고객이 매장에 입장한 반면, 11월에는 매장에 입장하는 고객 수가 감소했습니다. 매일 7팀의 고객만이 매장에 입장합니다. 11월에 들어서면서 춘절을 앞두고 자동차 구매 붐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했지만 실제로 경험한 것은 한파였다.
11월 고객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할인에 대한 기대와 자신감이 크다는 것입니다. 현재 메르세데스-벤츠 C를 6만 위안 할인 중인데 고객 자오씨가 8만 위안을 내야 한다고 소리쳤다.
자오씨가 준 이유는 먼 곳에서 이 가격에 사달라고 해서 였습니다. 다른 곳은 위험이 있다고 하더군요. 자오씨는 다른 곳으로는 가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사려고요. 그냥 8만 위안 할인받고 싶었어요. 지금 사면 안 팔고 기다리면 됩니다. 지금 시장상황에서 그래도 가격을 올릴 수 있나요? 기다리는 것이 확실히 더 저렴합니다. 8만원 할인되면 또 오시면 됩니다.
모델 할인이 차량당 몇 천 위안에서 1만 위안까지 인상되었습니다. S클래스는 지난달보다 할인폭이 1만위안 늘어나 가장 큰 할인 폭을 보였다. 물론 할인폭이 줄어든 모델도 있는데, 예를 들어 GLC 시리즈는 지난달보다 2만원 정도 할인이 됐다.
지난 11월 제조사는 C클래스 교체 보조금을 추가했다. C클래스 교체 구매 시 4000위안의 보조금을 제공할 수 있다. 다른 모델에는 정책이 없다. 현재 C급 매장 내 60,000위안 할인 + 제조업체 보조금 4,000위안 정책은 Zhao 씨의 80,000위안 할인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으므로 제조업체의 정책은 쓸모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1월에는 고객 유입과 매장 거래 모두 매우 눈에 띄게 감소했습니다. '자동차 구매 열풍'을 전혀 느낄 수 없었습니다. 오히려 주가 급등을 느꼈습니다. BBA와 새로운 파워 브랜드 Liangjian의 "chill"을 공유하세요.
11월 20일 현재 각종 지표가 10월 수준의 60%에 미치지 못하고 있어 매우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11월뿐만 아니라 볼보 브랜드 고객은 일반적으로 더 신중하고 모델 선택과 예산을 매우 정확하게 통제합니다. 월초에 한 고객이 같은 도시에 있는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심천의 4개 회사의 견적을 비교하면서 스스로에게 '나는 당신 중 10명 이상의 견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견적을 계산하기 위해 Douyin에 있는 XX 매장의 작은 앵커에게 선물을 보냈는데 그녀가 나에게 가서 주라고 요청했고 나는 기분 좋게 놀랐습니다. 심지어는 그에게 그룹에 가입하여 입찰을 하고 다른 친구들과 서로 상처를 입힐 것을 제안하고 싶습니다!
할인 증가의 경우 고객이 예상대로 단호하게 주문하지 않고 BBA의 탐색이 매우 진지했고 내 친구 중 여러 명이 Wenjie, Ideal 및 웨일라이 저는 매일 차를 맡기고 부러운 마음으로 바라봅니다. 가격을 떠나 볼보의 터미널 장점은 점점 눈에 띄지 않고, 고객이 볼보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도 점점 부족해져 일선 판매가 매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리더의 의도에 따라 차종할인을 정책으로 징수하게 되지만, 친구와 사업가들이 무도덕을 따르지 않아 각종 권익할인이 오고 있어 불가능합니다. 버티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레이 씨는 광둥성 포산에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의 낡은 차는 빨간색 A4L입니다. 얼마 전 출장으로 양쯔강 삼각주에 갔습니다. XC60을 살펴보고 가격을 물었더니 인테리어에는 관심이 없지만 고려해볼만 하다고 하더군요 간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너무 좋습니다 식사할 때 차 대접하겠습니다 광동에 올 기회가 있습니다! 친구를 만들기 위해! 차는 보고 싶지 않은데 형님, 가격이 유리하지 않다는 말이 있어서 나중에 얘기하자고 했더니 레이 씨가 “친구 사귀세요!”라고 하더군요. 친구를 만들기 위해! 나는 그것을 사지 않는다!
이번 달에는 제조사에서 특별한 정책이 없으며 Double Eleven 정책을 계속 이어갈 예정입니다. 상류층의 의식 속에서: 11월이 성수기인데 어떻게 잘 팔리지 않을 수 있겠는가? 정책을 수집하고 싶다! 터미널 피드백 응답이 너무 느리고 비효율적입니다.
사실은 이미 월말입니다. 우리는 미친 듯이 가격을 팔 준비가 되어 있으며 협상할 가격을 가져오면 보장됩니다! 친구를 만들기 위해!

11월 입점 매장수는 10월과 기본적으로 동일했지만 고객들의 구매의향이 높아졌다. 10월의 긴 연휴 이후 고객 흐름과 주문이 매우 정체되어 한 달 내내 매우 지루했습니다. 11월 기온이 떨어진 이후 이용자들의 구매심리가 높아진 것으로 보이며, 최근에는 긴급주문이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약간의 개선일 뿐 전혀 호황이 아니며 예년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달부터 고객의 구매주기가 대폭 단축되어 차량 관람부터 결정까지의 과정이 매우 빨라졌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전기자전거를 타는 것이 정말 불가능하고, 오래된 자전거는 겨울철에 잦은 문제로 고통받는 경우가 많아, 여유가 있는 사람들은 가능한 한 빨리 교체하고 싶어합니다.
지난주에 고객이 계셨습니다. 오래된 차가 3일 동안 시동을 걸지 못했고, 회사에도 여러 번 지각했습니다. 화가 나서 수년 동안 저축한 개인 돈을 사용했습니다. 결정한 날은 낡은 차가 마음에 들지 않아 화를 내며 바로 폐차를 하게 되었지만, 대출에 작은 문제가 있어서 계속해서 각종 서류를 보완하고, 차 언급을 3일이나 미루다가 배터리카를 3일 타고 나니 벌써부터 욕이 나오더라구요.
일부 자동차의 할인폭이 축소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풀모델의 경우 예전에는 35,000원 정도였지만 지금은 30,000원이 조금 넘습니다. 다른 모델은 기본적으로 이전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연말에 다시 팔아야 하는 판매난 모델이 많은 것 외에는 추가적인 정책 조치가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자동차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네트워크에서 탈퇴하는 딜러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11월에는 매장에 입장하는 사람이 지난달에 비해 많이 줄었습니다. 지난해 이맘때에도 여전히 전염병으로 인해 차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이번 달에는 사람도 없고 사람도 없을 것이다., 올해는 자동차 구매 붐을 기대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
이번 달에 자동차를 보고 구매하러 오신 고객님들은 큰 의지가 있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가격이 계속 하락할 수 있다는 느낌이 있어서 좀 더 기다려주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며칠 전, 실피클래식을 보고 계시는 고객님이 계셨는데, 그 당시 랜딩 가격을 계산해 봤는데, 결국 가격이 아직은 적정하지 않고, 기다리면 떨어지겠지만 급하게 사용할 필요는 없다고 하더군요. 어쨌든요.
자동차 모델 할인율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실피 클래식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월초 할인율은 37,000원이었습니다. 이제 할인율은 40,000까지 도달할 수 있으며, 좀 더 잔인하다면 ,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이나 가죽시트 등 사은품도 드립니다.
제조사에서는 아직 해당 정책을 제시하지 않았으나, 매장에서는 고의도 자동차 구매자를 유치하기 위해 해당 활동을 진행해 왔지만 효과는 보통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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