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1.199.kr/

상품 쿠팡 판매자 센터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 판매자의 상품 등록 및 관리 그리고 고객 응대 방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쿠팡의 서비스를 간단히 소개해드리자면 아래와 같아요 로켓배송 쿠페이 셀러 오피스 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로 수익 창출 가능 반품 배송 기타 등등 이 중에서 가장 중요하고 핵심적인 부분인 고객응대 에 대해서만 설명드릴게요 우선 저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 의류 잡화 을 운영 중이며 약 년간 오프라인 매장도 함께 병행하여 운영했기 때문에 누구보다 더 잘 알고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제가 아는 선에서 최대한 쉽게 알려드릴테니 꼭 끝까지 읽어주세용 저처럼 오래 하신 분들에게 도움되실거에요 그럼 시작할게요 쿠팡 판매자 센터란 무엇인가요 쿠팡 판매자 센터는 말 그대로 쿠팡 내에서 물건을 팔 수있는 공간입니다

즉 쿠팡 아이디로 로그인 후 입점 신청하면 되는데요 간단합니다

참고 입점신청시 사업자등록번호 입력해야함 사업자등록증 없으면 가입 불가 개인정보 수집 동의 필수 동의 안할시 승인 거절됨 이렇게 하면 바로 다음날부터 판매가 가능해집니다 물론 처음엔 어렵지만 익숙해지신다면 정말 쉬워요 왜 필요한가요 위 사진 보시다시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개인적으로 할 경우 수수료가 너무 비싸서 부담스럽죠 하지만 쿠팡은 오픈마켓이라 수수료가 저렴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어요 또한 쿠팡은 자체 시스템이기때문에 다른 플랫폼 대비 훨씬 편리하기 때문에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그렇기에 쿠팡 판매자 센터라는 것을 만들어서 자신만의 스토어를 개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거랍니다 어떻게 만드나요 일단 쿠팡 판매자 센터 홈페이지 접속 회원가입 클릭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만 넣으시면 됩니다 그다음 상단 메뉴바에 보면 온라인 탭이 보이는데 여기서 원하시는 카테고리 선택후 검색 버튼 누르셔서 본인이 판매하고자 하시는 제품명 혹은 브랜드 명을 적어주시면 돼요 예를 들어 여성 의류라고 한다
i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