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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3,900위안부터 시작하는 Ion Haobin HT의 판매 포인트는 걸윙 도어가 표준이 아닌데, 또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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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3,900위안부터 시작하는 Ion Haobin HT의 판매 포인트는 걸윙 도어가 표준이 아닌데, 또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

광저우자동차그룹의 신에너지 브랜드 아이안(Aian) 산하 브랜드인 하오빈(Haobin) HT는 브랜드의 세 번째 모델이자 브랜드 최초의 SUV 모델(이전에도 하오빈 GT라는 세단이 있었다), 슈퍼카 하오빈 SSR, 하오빈HT는 중대형 SUV로 포지셔닝된 모델입니다)



하오핀 HT 가격

213,900-329,900, 총 6가지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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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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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오빈 HT는 차체 사이즈 4935*1920*1700mm, 휠베이스 2935mm를 갖췄다. 중대형 SUV 동급, 가격이 겹치는 경쟁 제품은 주로 Zhiji LS6(4904mm/1988mm/1669mm, 휠베이스 2950mm)과 Tesla MODEL Y(길이 4,750mm, 폭 1,920mm, 높이 1,624mm, 휠베이스는 2,890mm)

전체적인 외형은 에다마메Y보다 크고 조금 더 두꺼워진 느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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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가지 하이라이트

셀링 포인트 1: 테슬라 에다마메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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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매기의 장점- 윙 도어가 눈부시다는 점 멋지다 문득 도어를 셀링 포인트로 활용하는 국산 고허차가 생각나는군요. 멋있고 잘생겼을 뿐만 아니라 좁은 공간에서도 성공적으로 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걸윙도어는 열었을 때 구부릴 필요가 없으며, 허리를 숙이고 고개를 숙인 채 차를 바라보면 더욱 우아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뒷문을 여는 걸윙도어의 모습이 참으로 큰 셀링포인트지만, 하오보HT의 6개 버전 중 걸윙도어를 적용한 모델은 단 2대뿐이다. 가격은 213,900( 600 후면 드라이브).), 223,900(550 후면 드라이브 교체), 229,900(670 후면 드라이브 UHV), 244,900(670 후면 드라이브 UHV NDA), 4개 모델은 전면 및 후면에 공통 스윙 도어를 사용합니다.

286,900(670 Gull Wing UHV NDA), 329,900(770 Gull Wing UHV MAX), 전면 스윙 도어 및 걸윙 도어가 포함된 후면 도어

RMB 250,000 가격의 모든 버전에는 걸윙 도어가 장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후면 걸윙 도어 개방 방식을 시도하려면 여전히 RMB의 자동차 구입 예산이 필요합니다. 300,000 결국 RMB 28.69 Wanluo가 착륙했을 때 거의 300,000 이었지요?

판매 포인트 2: LiDAR 3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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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최고급 329,900 플래그십 버전에만 LiDAR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가변 초점 LiDAR가 3개 장착되어 있습니다. 표준이 정말 매우 높습니다. 미래에 SAIC의 '소울(지능형 주행)'을 스스로 제작하고 실현할 수 있다면 업그레이드 가능성은 크지만 '잠재력'일 뿐이다. 자동운전과 지능형 운전을 개발한다.

다른 버전의 구성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모든 LiDAR를 직접 차단하고 아무것도 남기지 않습니다.

244,900 및 286,900(걸윙 도어 포함) 가격의 두 가지 670 고전압 NDA 특별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메라 7개, 초음파 레이더 12-20개, 5밀리파 레이더

나머지 3개 213,900(600 후방 구동 기술 버전), 223,300(550 후방 구동 충전식 버전), 229,900(670 후방 구동 UHV 버전)은 카메라 1개, 초음파 레이더 3개, 밀리미터파 레이더 3개만 보유합니다.

남은 것이 별로 없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실제로는 그다지 적지 않습니다. 하드웨어 규칙에 따르면 기본적인 지능형 운전 보조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밀리미터파 레이더가 있습니다. 전체 일반 L2, 차선 유지 및 사각지대 보조 기능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유용하며 안전 운전도 크게 향상시킵니다.

단점: 현명하고 보수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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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이 영혼은 저 영혼이 아닙니다.

보조 운전에 관해서는 아직 상대적으로 보수적입니다. 결국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SAIC는 자신만의 영혼을 가져야 합니다. Xiaopeng, Zhiji처럼 자체 자동차 홍보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 화웨이 스마트 카 자동차의 운전 보조 기능은 2023년 스마트 운전의 현재 추세에 비해 약간 뒤떨어져 있습니다.

어떤 구성이 적합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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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성비 측면에서 보면 보급형 모델은 매우 실용적이다

213,900위안(후륜구동 기술 버전), 최대 출력 180kW, CLTC 순수 전기레인지 600km, 30% 할인에도 420km에 가까운 배터리 수명도 가질 수 있다.

구성도 비교적 적합합니다. 결국 Haopin HT에는 8.8인치 LCD 계기판과 14.6인치 중앙 제어 화면, L2 운전 보조 장치, 프레임리스 등 많은 표준 장비도 함께 제공됩니다. 도어, 전동트렁크, 외부방전, 룸미러 전동폴딩/메모리/자동하강, 8155 칩, 50W 휴대폰 무선충전, 가죽시트, 메인시트 및 조수석 전동조절, 앞좌석 열선 및 통풍메모리, 앰비언트 조명, 차량 내 방향제, 파노라마 캐노피, 2열 트레이 테이블, 22스피커 Dolby 파노라마 사운드 시스템, 조수석 뒷좌석 페달, 143도 리클라이닝 뒷열, 전동 선쉐이드(좋은 의견입니다. 현재 캐노피가 있는 많은 차량이 이 전기 차양은 장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등.

기능 측면에서 볼 때: 걸윙 도어

기준 가격이 286,900위안 이상인 구성에만 걸윙 도어가 장착됩니다. 이는 지갑의 두께에 따라 다릅니다.

후속 업그레이드 가능성: 세 가지 LiDAR 중

최상위 버전(770 Gullwing Ultra High Volttage MAX 버전)의 가격은 329,900에 불과합니다. LiDAR를 장착한 후에는 차량의 지능형 주행 기능이 확실히 더 향상될 것입니다. 정밀하고 정확합니다. 사용하는 것이 더 좋고, 후속 OTA 업그레이드 가능성도 더 커질 것입니다.

의견

현재 Haobo에 가장 부족한 것은 브랜드 인지도입니다. 소비자에게 더 많이 알릴 수 있도록 더 많은 매장을 오픈하고 채널을 개선해야 합니다.

게다가 이 브랜드는 여전히 제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단지 문을 파는 것 뿐이지 그들이 판매하는 문은 표준이 아닙니다. 판매를 개선하기 위해 마케팅을 약간 조정한 것입니다. 가리키다.

또한 스마트 드라이빙에 대한 홍보와 도입이 상대적으로 적고, 아직 영혼이 부족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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